카테고리 없음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에게 중요한 건강 보험!

이웃집또털어여래 2020. 6. 14. 07:02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에게 중요한 건강 보험!



많은 사람들은 의료 보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럴 필요는 없다.


다음 기사에서는 이 주제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보험에 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정보는 상당히 유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건강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보험 적용 범위를 조사하십시오.


이와 같은 사고를 포괄하는 커버리지를 갖추는 것은 당신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다운타임의 비용에 있어 모든 차이를 만들 것이다.




의료 보험 가입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생각해 보십시오.


모든 관련 비용을 계산할 때까지 정책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공제액, 공동약정, 보험료 등의 용어가 익숙하지 않다면 이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모든 비용을 포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회사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


고용주들은 종종 건강 진단을 받는 직원들에게 인센티브와 보너스를 제공할 것이다.


그런 다음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보험료를 줄일 수 있는 보험혜택을 저축하는 것을 돕기 위해 운동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있다.




당신의 처방전으로 무엇이 다뤄졌는지 매년 기억하라.


때때로 보험회사들은 어떤 약품을 보험에 포함시키는지 바꾼다.


재입원 시간이 되면 항상 약물 복용을 확실히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현재 약이 승인된 목록에서 당신의 약을 뺄 경우 당신은 공급자를 바꾸는 것을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재난적 보장은 건강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지만, 종합 보장은 당신이 심각한 의학적 요구를 가지고 있다면 장기적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종합보험과 달리 재난적 보장은 일상적인 진료에 대한 보장이 적고, 큰 티켓 비용만 부담하게 된다.




건강보험 회사가 당신을 신청 과정의 일부로 부를 때는 절대 자원봉사를 하지 마라.


직접 질문에만 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추가 정보를 추가한다면, 그것은 그들의 기록에 기록될 것이고 더 높은 보험료나 심지어 당신의 신청에 대한 거절을 초래할 수 있다.




어떤 계획이 당신의 요구에 가장 잘 맞는지 결정하라.


POS, PPO 또는 HMO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각 POS, PPO 또는 HMO는 다른 POS와 상당히 다를 수 있으므로, 결정하기 전에 각 항목을 고려하십시오.


중요한 고려사항은 현재의 1차 진료 의사를 유지하고 싶은지 아닌지 여부, 그리고 그렇게 한다면 어느 보험회사에 소속되어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당신이 그 계획에 가입하기 전에 당신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의사들과 의료 시설들이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보험에 대해 인지하고 있는지 확인한다.


이 보험을 받아들이는 의사와 병원들의 명단을 찾는 것은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보험회사의 사이트를 확인하는 것만큼이나 쉽다.




의료비를 받을 때마다 복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보험을 적용하더라도 깜짝 놀랄만한 청구서를 받을 가능성이 높다.


특히 어떤 처방약이라도 쓴다면 더욱 그렇다.


의사들은 종종 당신에게 일반적인 버전을 제공할 생각 없이 유명 상표의 약을 처방한다.


쇼핑도 꼭 하고 다니도록 해.


일반적인 약은 약국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다.




애완동물은 항상 안에 있지만, 애완동물 보험에 가입해야 해! 부상과 우발적인 독살은 실내나 실외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애완동물은 언제든지 병에 걸릴 수 있다.


당신의 애완동물은 실내에서 생활하는 동안 이빨이나 뼈가 부러질 수도 있고 수의사 관리가 필요할 수도 있다.




이미 존재하는 의학적 조건이 있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책과 회사를 조사하여 자격을 갖추도록 하십시오.


많은 회사들은 이미 존재하는 조건을 가진 사람들을 보험에 가입시키는 것을 거부하거나, 당신의 보험 적용에 대해 추가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시간을 내어 최고의 옵션과 비율을 조사하십시오.




처음에 이 가이드에서 언급했듯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건강보험에 대해 배우는 것이 너무 힘들다고 생각한다.


건강보험에 대한 숙제를 한다면, 이렇게 생각할 필요가 없어!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스스로 건강 보험 측면에 대해 교육하는 것을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