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히치 없이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

이웃집또털어여래 2020. 6. 14. 07:03


히치 없이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



여행은 많은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세상은 넓고, 갈 곳도 많다.


매우 신나는 시간이다.


물론, 여러분은 가능한 한 최고의 시간을 갖고 싶어한다.


이 조언들이 너에게 도움이 될 거야, 그러니 계속 읽어봐!



당신이 여행하고 있는 장소에 대해 알아보세요.


그 지역의 좋은 지도를 고르고 박물관, 관광지, 일반 지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그 지역에 대해 조금 기억하는 것은 그곳에 도착하면 항법 수술을 더 쉽게 할 것이다.




여행지에 따라, 입장이 허락되기 전에 몇 가지 의학적 요건이 있을 수 있다.


이런 경우 주사를 맞았어야 했다고 주장하는 모든 가능한 질병에 대해 치료를 받았음을 나타내는 적절한 문서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어떤 나라를 출입할 때 중요하며, 심지어 당신이 문제의 나라를 여행할 때 나타날 수도 있다.


그 서류 없이는, 공무원들은 당신이 실제로 예방 접종을 받았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고, 그것은 지연을 야기하거나 심지어 격리시킬 수도 있다.




여행할 때는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해 융통성 있게 행동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재방문할 때 일과를 재미있게 만들 수 있지만 다양성을 유지하면 더 편안하고 기억에 남을 수 있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빠듯한 예산에 있다면 다른 목적지를 선택하는 것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해외에 있는 호텔을 방문할 때, 당신은 새로운 환경에서 안전하지 않다고 느낄 수 있다.


원치 않는 진입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도어스톱을 가지고 오십시오.


이 멋진 장치들은 문을 계속 열어두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만큼 문을 닫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크루즈 여행을 떠나기 전에 항구도시로 차를 몰고 가는 경우에는 항상 무료 주차를 제공하는 호텔을 찾아 전날 밤에 도착한다.


발행된 주차 거래가 없으면 호텔 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당신의 애완동물이 당신과 함께 휴가를 떠날 수 있는 방법은 항상 있다.


반려동물 친화적인 휴가가 인기를 끌면서 많은 숙박시설들이 펫 부모들을 위한 특약을 제공하고 있다.


몇몇 리조트, 유람선 그리고 다른 시설들은 애완동물을 환영한다.


요점은 애완동물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휴가 계획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모든 준비를 마무리하기 전에 단순히 서비스가 제공되고 애완동물이 환영받는지 확인하십시오.




여행할 때 빨랫핀을 두어 개 가져가세요.


당신은 이것이 얼마나 유용한 것으로 판명될 지에 놀랄 것이다.




비행기에 타기 전에 큰 운동을 하려고 해.


장시간 비행은 몸에 무리가 간다.


또 한 자리에 몇 시간씩 앉아 있어야 허리와 다리가 심하게 경련을 일으킬 수 있다.


비행 전에 운동을 하거나 스트레칭을 하면 경련에 걸릴 확률이 크게 줄어든다.




바라건대, 이 팁들을 네 여행에 적용할 수 있길 바란다.


집 밖에서 여행할 때 재미있게 놀고 싶은 거야.


다음에 여행할 때는 이 기사의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여행에서 멋진 시간 보내세요! 네가 선택한 목적지가 지금 너를 부르고 있어!